본문 바로가기

보리언니의 일상생활/보리언니의 먹거리

[홍대맛집, 홍대브런치] 더 페이머스 램 조식뷔페

안녕하세요~ 

보리언니입니다.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멋드러진 카페를 발견 했습니다. 

더 페이머스 램 이라고 합니다. 

조식뷔페를 한다는걸 보고, 

엄망이랑 같이 가기로 했어요. 

 

평일 주말 8시부터 브런치를 시작하더라구요. 

사진에는 8시 반인데, 네이버를 찾아보니, 

8시로 변경이되었다는!! 

일찍부터 브런치를 할수있으니 

더 좋겠네요. ㅎㅎ 

가격은 음료가격 + 9천원이면 

뷔페로 여러가지 빵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어요. 

음료는 여러가지가있구요. 

핸드드립커피 / 에스프레소 

티종류 그리고 커피 포함 안 된 

음료들도 있습니다. 

후다닥 결제를 하고 바로 음식을 찾아 떠났습니다. 

빵순이들에게는 천국입니다. ㅋㅋㅋ 

딱딱한 빵들부터, 말랑말랑한 빵들까지, 다양했어요.

올리브 치아바타, 무화과크랜베리 바게트, 호두바게트 

다 쭈욱 진열이 되어있었구요. 

 

건너편에는 

먹물빵 감자빵, 우유식빵, 호밀빵,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옥수수 스콘도 있구요. 

한켠에는 시나몬롤과 에스프레소 파운드까지가,

여러 빵의 종류들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옆에는 2가지 치즈와

2가지 햄 종류가 나열이 되어있구요 

 

식빵들의 뒤켠에는 과일도 있습니다.

오렌지, 파인애플, 청포도 

과일은 아무래도 계절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빵칸의 전체적인 샷이었습니다. 

종류대로의 빵들이 놓여져있구요. 

한켠에 진열되있어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었어요.

빵칸의 뒤쪽에는 스프가 놓여져 있습니다, 

스프칸 앞에는 수저가 진열되어 있구요.

후추와 소금도 놓여져 있습니다.

동선이 아주 편해요 ㅎㅎ 

그옆에는 그릴토마토

감자튀김, 삶을계란과 베이크드 빈이 

나열되어있습니다. 

그 옆에는 에그 스크럼블과 

플레인 요거가 놓여져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더 페이머스 램의 진열된 음식 소개였구요. 

 

빵덕후인 보리언니의 첫번째 접시입니다.

우선은 올리브 치아바다, 시나몬롤 

그리고 호밀빵에 치즈와 햄을 얹어서

버터왕 발사믹 소스도 가지고 왔어요. 

 

2번째로는 베이크드빈

먹물빵 블루베리 쨈 그리고 에그스크램블

구운 토마토와 플레인 요거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크램블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베이크드빈은 개취여서 여러번 먹었구요.

그뒤로 2번은 더 먹었는데, 

이쁜 셋팅의 그릇사진은 두장이 다네요 ㅎㅎ 

 

저희는 드립커피를 마셔서 

나갈때 추가로 리필해서 가져갔습니다. 

토요일 오전부터 깔끔하고 맛있게 

엄마와 브런치 데이트를 할 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