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리언니의 일상생활/보리네쿠킹

[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 먹어볼까르, 매울까르?

 

 

안녕하세요~ 보리언니입니다.

요즘 삼양에서 불닭볶음면의 불닭브랜드 누적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하여,

'까르보불닭볶음면' 을 출시했습니다.

 

2012년 4월에 처음 선보인 '불닭볶음면'은 출시 2년 만에 판매 1억개를 기록했다고하네요.

이후 치즈, 커리 등등 다양한 불닭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해외시장에서의 인기로 5년 7개월만에 누적판매 10억 900만개를 넘었다고하네요.

 

동네슈퍼에서 장을보다 눈에 똭 띄여서 우선 바아로 겟 했습니다.

4+1이네요. 저 봉지도 한 2~3개 밖에 없더군요.

편의점에서는 쉽게 찾아볼수가 없었거든요.

아주 핑크핑크한 포장재질에 곳곳이 박혀있는 하트가 다른 라면 포장보다도,

더 눈에 쉽게 띄더군요.

 

사자마자, 한번 뜯어봅니다. 먹을거거든요.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에 10억게 누적판매 돌파 기념 한정이라고, 정확히 써져있네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한번 먹어 볼 까르?

 

조리방법입니다.

1. 끓는물 600ml정도에 면을 넣고 약 5분을 더 끓입니다.

2. 물 8스푼을 남기고 딸라버린후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세요.

라고 씌여있습니다.

 

보장을 뜯어보니, 액상스프는 우리가 흔히 보던 빨강색의 액상스프가

그리고 겉포장색과 같은 핑크한 분말스프가 있습니다.

 

 

팔팔팔 끓는 물에 라면을 넣어줍니다.

익을때까지 3분정도 기다려줍니다.

 

 

중간중간에 면발을 식히듯이 들어 올렸다 내렸다 해줍니다.

어디가에서 그렇게 하면 면발이 더 탱탱해진다고 들었습니다.

누가 그랬는지 어디서 그랬는지는 ㄱ이 나질 않구요. ㅋㅋ

 

면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물을 버립니다.

조리방법에는 8스푼이라했지만 뭐 어느정도 자작한맛도 있으니까요.

이제 액상스프를 먼저 넣어줍니다.

아, 우선 불은 약하게 해놓구요.

 

다음에는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모짜렐라치즈분말, 크림맛분말, 파슬리 가루 등이 함유된 분말스프입니다.

뭔가 색만봐도 크리미한 느낌이 드네요.

 

 

젓가락으로 열심히 비벼줍니다.

액상스프나, 분말스프가 한쪽 켠에만 뭉쳐있지 않도록,

여러번 털고 비벼줍니다.

 

완성입니다!

파슬리가루도 간간히 보이고, 물을 여유있게 남기고 버려서 어느정도 국물도 있습니다.

맛은 아주 맛났어요.

솔직히 불닭볶음면을 오리지널로 먹으면 아무래도 매운감이 있는데,

맵기정도는 치즈불닭볶음면 정도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리지날에 비해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 사이즈가 좀 작아서,

매운맛정도는 오리지널과 비교했을때 좀 덜하지만,

그냥 불닭볶음면도, 솔직히 스트링치즈나, 삼김을 넣어먹는다거나, 짜장범벅을 섞어먹기도 하니까요.

추가로 넣는거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사서 하루만에 파파님과 두개를 휘리릭, 먹었습니다.

집에가는길에 또 있다면 더  사서 쟁겨둬야겠습니다.  >_ㅡ

 

아,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기사상으로는 내년 3월까지 한정판매를 한다고하네요.

나온건 봉지와 컵라면 두개 다 나왔는데,

어째서 컵라면은 볼수가 없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