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리언니의 일상생활/보리언니의 먹거리

[상암동맛집] 가족들과 오붓하게 채선당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오랜간만에 온 보리언니 입니다.

 

주말에 보리언니는 이것 저것을 했어요.

 

아무래도 회사원이라 그런지 주말에 포스팅할 거리가 넘쳐나네요

 

1/25일 보리 엄빠의 결혼기념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보리 엄빠와 언니 오빠 다같이 가족끼리 외식에 나섰어요.

 

상암동에 채선당으로 갔습니다.

 

주일 저녁이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채선당 상암동 DMC점입니다. 위치는 샤보이시티 빌딩 지하 1층에 있어요.

 

주말인지라, 다른곳들은 영업을 안하거나, 하더라도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저희는 도착해서 웨이팅을 걸어야 해었어요.

 

30분정도는 기다렸던거 같아요.

 

다들 가족 모임으로 많이 오셨더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하시는군요.

 

친환경 야채를 무한으로 이용할수 있는 리필 바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샤보이빌딩 자체가 신식건물인지라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합니다.

 

입구바로 앞에 보이는  내부모습이구요.

 

 

 

옆쪽에서 보이는 셀프바와 좌석자리가 보입니다.

 

실내가 넒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내부좌석이 거의다 차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부터 확인을 했습니다.

 

점심특선으로는 소고시 샤브샤브나 불고기 쌈밥이 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메뉴인 철판쭈꾸미와 철판삼겹살쭈꾸미가 있었습니다.

 

 

 

 

샤브샤브의 종류는 소고시샤브, 월남쌈샤브, 문어샤브 이렇게 세종류와,

 

동일 메뉴이지만 고기가 한우로 바뀌면서 가격대가 달라지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외 메뉴로는 불고기 쌈밥, 불고기 전골,  월남쌈 불고기

 

샤브샤브와 동일하게 동일메뉴이지만 한우가 들어가는 메뉴로 분류가 되어있었습니다.

 

쌈밥이나 전골등의 메뉴에는 돌솥밥이 나오구요.

 

월남쌈불고기에는 냉면이 구성되어있는 세트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고기샤브 2인과 불고기쌈밥 2인으로 했습니다.

 

마미님이 돌솥밥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요.

 

 

 

 

한켠에 있는 밑반찬 셀프바입니다.

 

물김치와 샐러드, 그리고 김치가 놓여져 있습니다.

 

드레싱도 두종류가 놓여져 있구요.

 

 

 

불고기쌈밥이나 불고기 전골용, 리필입니다.

 

알배추, 숙추 야채 그리고 수제비화 떡 당면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한켠에 있는 소스 및 양념장 바입니다.

 

샤브샤브 소스과 고기와 같이 먹을떄 좋은 편마늘 고추 쌈장도 놓여 있었습니다.

 

 

 

음료및 커피입니다.

 

음료는 레몬아이스티와 석류 아이스티가있었구요.

 

한켠에는 원두커피바도 있었습니다.

 

 

 

 

샤브샤브 야채 코너입니다.

 

위에는 샤브샤브 리필육수, 칼국수 리필육수 통도 있구요.

 

신선하고 푸짐해보이는 야채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죽밥칸이네요.

 

밥과 야채 김을 그릇에 담아서, 육수를 덜어내고, 죽밥 만드는 법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네요.

 

자 이제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나온 샤브샤브 전골에 야채를 다투하하고,

 

빈그릇에 다시 버섯과 야채를 가득  담아옵니다.

 

 

 

 

불고기옆에 버섯과 야채 당면을 같이 먹을수 있는 전골그릇이 맘에 드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야채는 적어서 다시한번 당면 가득,

 

버섯가득 숙주가득 해서 그릇에 담아옵니다.

 

불고기는 육수가 빨리 증발이 되어서 불고기 육수를 중간중간 같이

 

넣어주셔야지 안그러면 불고기 그릇이 타더라구요.

 

 

 

 

저렇게 말이죠.

 

사진용량때문에 깨끗이 맛있게 먹은 사진은 불고기쌈밥만 올릴수있었네요.

 

칼국수 전용 육수도 리필이 되서 칼국수도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와 버섯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지라, 죽까지는 다 먹지 못했네요.

 

가족들이랑 주말에 상암동 채선당에 가서 오붓한 저녁한끼 어떠신가요?

 

 

 

 

 

채선당의 위치는 샤보이씨티 지하 1층에있습니다.

 

주차 가능하구요. 주차권에 도장도 찍어 제출하시면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