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리언니의 일상생활/보리언니의 먹거리

[불금엔 치맥] 불금엔 역시 치맥입니다.

불금에는 아무래도 치맥이죠.

 

치맥을 하기위해 동네치킨집에서 치킨을,

 

그리고 편의점에서는 수입맥주 4캔을 하기로했습니다.

 

 

동네에 맛닭꼬라는 오븐구이 집으로 갑니다.

 

 

 

 

미리 주문을하고 찾아가면 좋았겠지만,

 

가서 주문을 하면 한 15분정도 대기를 해야합니다.

 

 

 

 

신메뉴들도 있군요.

 

하지만 저는 그냥 오리지널 베이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홀로 들어가는 복도라고 보시면 되구요.

 

소스종류도 갈릭소스, 칠리소스, 강정소스, 핫소스, 머스타드소스 등등 종류가 많습니다.

 

영업시간은 14:30~00:30 분까지 하신다고 하네요.

 

 

 

복도 오른쪾에는 주류 냉장고가 있습니다.

 

병맥 병소주가 있네요.

 

 

 

복도를 지나가면  홀이 보입니다.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학생들밖에 없더군요.

 

주문을하고 15분정도 후에 나와서,

 

오리지널 베이크와,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서 집으로 갔습니다.

 

 

 

 

 

나가는 길에 보니 화장실안내 문구가 있네요.

 

건물에도 있고, 옆에 공원에 공용 화장실도 있습니다.

 

 

 

 

소스는 갈릭으로 받아솼구요.

 

오븐구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쫙 빠진,

 

노릇노릇한 오븐구이가 있습니다.

 

한마리인데 저정도면 1인 1닭도 가능할것 같네요.

 

일주일의 여독을 풀겸, 치맥 어떠세요~?